<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 줄게 ‘너의 꿈을 응원해’ 사업 추진 >

경주시 감포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채우, 민간위원장 서삼란)는 11월 24일(월) 감포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5년 4분기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아동 방한 의류 지원 「너의 꿈을 응원해」 사업 추진에 따른 구체적인 활동 논의와 2026년 협의체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 나눔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감포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아동과 가족이 모두 행복한 감포’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으며, 감포읍발전협의회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올해 처음, 「너의 꿈을 응원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회의 후, 협의체 위원들은 한파가 닥치기 전 하루라도 빨리 결연 아동에게 멋진 옷을 선물하기 위해 그동안 정성껏 마련한 선물을 안고 바로 전달에 나섰다.
서삼란 민간위원장은 “마을 전체가 지역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응원하는 일은 미래를 위해 바람직하고 보람 있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이 아이들에게 힘닿는 한 계속해서 든든한 울타리 역할을 하고 싶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이에 이채우 감포읍장은 “회의를 통해 우리 감포읍 전체가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를 위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동절기를 맞이하며 아이들과 저소득 가정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