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국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채두, 민간위원장 정연환)는 11월 26일(수)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4분기 정기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연말 정연환 민간위원장의 임기 만료에 따라 2026년 불국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새롭게 이끌어갈 민간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출했으며, 2025년 특화사업 추진 현황과 2026년 특화사업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원들은 앞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복지 공동체를 만들겠다는 뜻을 모았다.
정연환 민간위원장은 “그동안 협의체와 함께 지역을 위해 활동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앞으로도 새로운 민간위원장과 위원들이 불국동의 복지 발전을 위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길 바라며, 저 역시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해 계속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신임 민간위원장 박시정은“불국동의 특성과 주민 요구에 맞는 실질적인 복지사업을 발굴·추진해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채두 동장은 “항상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새롭게 구성된 협의체가 불국동 복지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지역의 촘촘한 복지망을 함께 구축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